기후현 岐阜県

2021. 7. 24. 16:57In Japan

반응형

일본의 중부지방에 있는 기후현 이곳은 나고야의 옆에 있으며, 이에 나고야로 출퇴근하는 인구도 적지 않다. 그러나 이곳에는 게로온천과,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지역인 시라카와고가 있는 관광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지역이기도 하다.

中部地域に位置する岐阜県は名古屋の隣にありここから出勤する人も少なくない。しかし、ここには下呂温泉、世界文化遺産に登録している白川郷があるなど観光するのに不足なしの地域である。

https://suerteme83.tistory.com/16

 

시라카와고 白川郷

일본이 자랑하는 세계문화유산이기도 한 시라카와고(白川郷)이곳의 백미는 사진과 같은 계절이 아닌 지붕에 눈이 쌓여 있을때의 시라카와고의 모습일것이다. images.app.goo.gl/r9Aao3uVwrDe3wCy5 日本

suerteme83.tistory.com

게로온천. 일본3대 온천지라고 한다... 그런거... 모르고 방문했다. 온천안은 차마 촬영을 할수 없기에, 링크로 대신...

下呂温泉。日本三名泉と言われているらしい。でもそれは知らず訪問してた。温泉の中は撮影することが出来ないこともあり、下の部分をクリックしてもらいたい。

http://www.gero-spa.or.jp/

 

下呂温泉 旅館協同組合公式サイト

 

www.gero-spa.or.jp

게로온센을 강이 흐르고 있는 조용하고 예쁜 곳이라 생각이 들었다.

下呂温泉の横には川が流れてあり、静かで綺麗な所だと思った。

마지막으로... 외부에서 많은 관광객이 몰려드는 지역 타카야마

내가 방문했을시에는 눈이 많이 내려 접근하기가 쉽지만은 않았지만, 그럼에도 일본의 에도시대를 보는 듯한 느낌이 아직도 남아 있는 곳이었다.

最後に外部からの観光客が多い高山、中国人観光客も多かったらしいが。。。

訪問した時には雪が積もっていて接近することもまあまあならない時期だったが、それでも日本の江戸時代を見るような感じが今もなお感じることが出来る所であった。

이곳과 같이, 옛부터의 전통가옥등이 남아 현재의 주민들과 공존하며 지켜나가고 있다는것에  감동을 느낄수 있었다. 개발만이 정답이 아닌 옛 모습을 지키는것 지켜나가는 것 또한 우리에게 중요한 과제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ここのように昔からの伝統が多く残っていて、現在に至り、住民たちと共存しながら守っていることに感動を感じることが出来た。何も開発だけが正解ではないと思うし、昔ながらのことを守り続けていくこともまた、我々には大事ではないかと思う。

반응형

'In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요타 산업기술기념관 トヨタ産業技術記念館  (47) 2022.02.26
교토여행 京都旅行  (60) 2021.10.03
츠키시마 나들이 月島散歩  (8) 2021.06.17
후지산 등산 富士山登山  (14) 2021.04.30
사카이미나토 境港  (0) 2021.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