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유구읍 색동수국정원 アジサイ庭園

2021. 8. 30. 21:03In Korea

반응형

6말, 7초였다면 아주 좋았을것 같다. 한창 수국이 예쁠때는 바쁘다는 핑계로 못왔지만 친척집을 방문하는 것을 계기로 근처에 있는 수국공원(정식 명칭은 [색동수국정원]이다)

6月下旬、7月上旬だったらもっと良かったと思う。アジサイ綺麗な時期は忙しいことを言い訳に来なかったかけど近くの親戚の家に訪問することをきっかけで近くにあるこのアジサイ庭園を来てみた。

조금마한 마을에 있는 곳이기에 작다면 작지만, 유구천변 중심으로 2018년 조성한 공원으로 규모는 4만 3000㎡으로 결코 작지만은 않다.

田舎にあるところであり規模はそこまで大きくはないが地元で2018年造って、約4,3000㎡で決して小さくはない。

입구에는 이렇게 건강길도 조성되어있다.

入り口にはこのように足の健康を促す路がある。本当かな。。。痛いだけでは。。。

이외에 운동시설도 있지만, 

他に運動施設もあるが、

역시 수국이다. 꽃이 예쁜 6말 7초에는 관광객이 많아, 노점상(?)까지 있다고 한다.

やっぱメインは「アジサイ」だ。特に綺麗に咲く6月~7月には観光客も多く、露店もある。

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857583 

 

공주 유구색동수국정원 노점상 판쳐 ‘눈살’ - 금강일보

[금강일보 이건용 기자] ‘수국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충남 공주 유구색동수국정원이 노점상들이 판을 쳐 시민과 관광객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20만 송이의 수국이 형형색색

www.ggilbo.com

길도 정비가 잘 되어있어 걷기에 아주 편하다.

道もちゃんと整備されていて歩きやすかった。

그래도 역시 메인은 수국이다. 예쁘게 피어 있는 것이 아직 많이 남아있어 다행이었다.

それでもやっぱりメインはアジサイだ。綺麗に咲いているのもまだ残っていて良かったと思った。

사람들이 없어 비교적 한산한 오전시간에 방문하여 천천히 정원을 감상할수 있었다.

꽃은 사람의 마음을 부드럽게 해주는 무언가가 있는것 같다.

人々が比較的少ない午前中に訪問したのでゆっくり庭園を鑑賞することが出来た。

やっぱり花は人の心を柔らかくしてくれる何かがあるように思う。

「いい時だ。アジサイにも、我々にも」。。。

반응형